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경기도와 지난 26일 판교 기업지원허브 창업존에서 ‘2024 경기도형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딥뉴로텍은 코오롱베니트와 협력하여 생성형 AI를 활용한 패션 영역에서의 PoC 검증을 진행, 혁신적 가능성을 제시하는 등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 간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사례들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경기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담당자는 “올해 경기혁신센터와 경기도가 처음으로 선보인 사업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열정적인 참여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특히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이 협력을 통해 기술 검증과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한 다양한 사례들이 매우 의미 있었다.” 며, “앞으로도 대·중견기업과 도내 혁신 스타트업이 개방형 혁신을 함께 성장하고, 실질적인 사업화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