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MZ세대를 겨냥한 공감형 콘텐츠 확대를 위해 유튜브 채널 ‘하나TV[하나증권]’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편 후 주요 콘텐츠로는 ‘모두의 해답소’, ‘테니스에 진심인 편’, ‘인문학이 Money?’ 등이 있다.
‘모두의 해답소’는 하나증권의 디지털 광고캠페인 ‘해답하라, 하나증권’과 연계해 일상과 투자에 관한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