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들이 겨울철 한정 대표상품인 '딸기 샌드위치' 신상품을 내놓고 판매 경쟁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요거트크림딸기샌드위치는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는 요거트아이스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요거트크림을 활용한 딸기샌드위치로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딸기 샌드위치와 딸기를 예년보다 3주가량 앞당겨 이달 중순 판매를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