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동공구 제조업체 계양전기(주)(대표이사 임영환)는 유튜브 신규 콘텐츠 ‘계모임’을 개설하고 고객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계양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줄여서 표현한 ‘계모임’은 계양전기가 운영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일반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목적으로 기획됐다.
‘계모임’의 첫 초대 손님으로는 네이버 카페에서 ‘솔’이라는 별명으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여주고 있는 ‘명예회원’이 초대됐는데, 안방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고 첫 영상 콘텐츠가 지난 주 18일 업로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