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스티렌·슈가메트 등 주력 제품 변신 통해 소비자 니즈 ‘자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동아에스티, 스티렌·슈가메트 등 주력 제품 변신 통해 소비자 니즈 ‘자극’

동아에스티가 제품 출시 이후에도 스티렌·슈가메트·주블리아·가스터 등 주력 제품 변신이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스티렌은 지난 2002년 1일 3회 복용 형태로 출시됐으며 이후 2005년 기존 경질 캡슐을 정제로 변경한데 이어 무게 37% 제형 길이는 18% 축소하는 ‘먹기 편한 약’으로 개량됐다.

가스터정은 20mg 용량 1개 제형만 있는데 의료현장에서는 궤양 또는 위염환자에게 10mg을 1일 2회 처방하며 동아에스티는 가스터정에 분할선 삽입으로 저용량 처방과 조제가 쉽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