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캔돈, '제32회 한국PR대상' 기업 마케팅PR 소비재 부문 최우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도드람 캔돈, '제32회 한국PR대상' 기업 마케팅PR 소비재 부문 최우수상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양돈농협(이하 도드람)은 지난 22일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에서 열린 한국PR협회 주최 '제32회 한국PR대상'에서 '캔돈' PR이 기업 마케팅 PR 소비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캔돈 PR은 도드람과 PR 전문회사 피알와이드가 협업해 철저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분석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접근을 통해 성공을 거둔 PR사례로 평가받았다.

캔돈은 지난 6월 국내 축산물업계 최초로 삼겹살을 캔에 담아 출시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