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토탈 솔루션 B world의 챗봇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AI 기반 디지털 상담 시스템 'AI 플래너'를 도입해 온·오프라인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AI 기술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AIX마케팅 담당은 "고객과 만나는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챗봇 고도화와 AI 플래너 도입으로 더욱 정확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영역에 AI/DT 기술을 적극적으로 적용해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