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는 슈퍼에서' SSM, 리뉴얼·통합 소싱으로 식품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장보기는 슈퍼에서' SSM, 리뉴얼·통합 소싱으로 식품 경쟁력 강화

롯데슈퍼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와 외식 물가 상승에 맞춰 대형마트에서 성공한 식료품 특화 매장에 SSM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설계했다”며 “먹거리에 초점을 맞춰 매장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만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학동역점의 리뉴얼을 진행하며 직장인과 1~2인 가구가 많은 상권을 고려해 간편식 상품군을 강화했다.

리뉴얼 후 첫 한 달간 델리 매출도 전년 대비 552%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