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은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인지도 향상과 MZ세대와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기 위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그룹 소셜미디어를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첫번째 콘텐츠로는 그룹의 새 브랜드 슬로건인 ‘이매진 모어(imagine More)’를 확장하는 방향으로 잡고 ‘iMZ적소비’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임우일이 출연한다.
트렌드에 민감한 금융뉴스와 더불어 회사소식, CSR소식 등을 빠르게 전하는 ‘나를 위한 매거진’이라는 컨셉을 부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