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함께 선보인 디저트빵 4종이 높은 매출을 자랑했다.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린 디저트빵은 '마시멜로케이크' 2종으로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프로그램 방식을 차용해 GS25가 블랙과 화이트 콘셉트로 기획한 메뉴다.
최원필 GS25 디저트빵 MD는 "품질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넷플릭스 협업 상품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며 "관련 협업 상품군을 보다 다양하게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