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의류 브랜드 광고가 조회수 200만을 육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의류 브랜드 '와키윌리'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이목이 쏠렸다.
영상을 제작한 김현준 '돌고래유괴단' 감독은 "이번 와키윌리 캠페인은 '모두를 위한 4세대 캐주얼'이라는 메시지를 '돌고래유괴단'만의 스토리와 위트로 풀어내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