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은 19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리마스터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폰트를 공개했다.
토트넘 구단은 ‘토트넘이 어떤 의미인지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300명 이상의 선수, 스태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탄생한 우리의 새로운 정체성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클럽 브랜드가 더욱 재미있고 대담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토트넘의 수탉 로고는 거의 바뀐 것이 없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풋볼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