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하루 3000개 판매 돌파 엘라스틴 고영양 샴푸 '대세' 등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하루 3000개 판매 돌파 엘라스틴 고영양 샴푸 '대세' 등극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이 출시한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 라인업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7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세럼으로 구성된 이 제품 라인업은 올해 일평균 3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지난 9월 쿠팡 샴푸·린스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브랜드 담당자는 "손상 고민 모발에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기술과 품질 향상에 집중한 결과를 고객들이 알아봐 주신 덕분에 좋은 성과가 가능했다"며 "잦은 펌과 염색 드라이로 갈라지는 모발로 인한 고객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수시로 확인하고 차별적인 고객경험 제공에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