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2024 문화콘텐츠 시장창출 지원사업’에 선정돼 6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쳐 동시대에 맞게 각색한 '홍길동전'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를 공개했다.
토즈는 공간 기반 교육 플랫폼을 통해 가변 공간을 활용한 인터랙션 및 교육 시스템을 구축, 실감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토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문화 콘텐츠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다양한 교육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