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대표 아파트 브랜드인 '자이'(Xi)를 '고객의 삶에 대한 섬세한 통찰력으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창조합니다'라는 의미로 새 단장했다고 18일 밝혔다.
GS건설은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자이 리이그나이트 행사를 열어 새롭게 바뀐 브랜드 이미지(BI)와 철학을 공개했다.
GS건설이 자이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 것은 2002년 런칭 후, 우리나라 대표 주거 브랜드로 성장한 자이가 22년이 지난 지금 어린시절부터 브랜드 아파트를 경험한 '아파트 키즈'들이 주 고객층으로 유입되고, 아파트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정서적 만족감까지 충족시키는 곳으로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최상의 주거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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