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잇속이나 챙겨라.
LG유플러스는 20대를 대표하는 카테고리로 △라이프스타일 △소비행태 △AI∙Tech △놀이문화 △대인관계 △SNS 6가지를 선정, 각 카테고리별 키워드를 선정했다.
놀이문화 키워드는 '잼얘피커(재미있는 얘기+Picker)'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2025 유통 결산 ②] 로켓의 그늘…쿠팡을 멈춰 세운 '보안 리스크'
넷플릭스, K-콘텐츠 파급력 분석…미국서 열풍인 이유는?
LG디스플레이, 240㎐ RGB 스트라이프 OLED 패널 공개
아크릴, 올해 공공부문 12건 수주 '쾌거'…"K-팔란티어 입지 강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