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잇속이나 챙겨라.
LG유플러스는 20대를 대표하는 카테고리로 △라이프스타일 △소비행태 △AI∙Tech △놀이문화 △대인관계 △SNS 6가지를 선정, 각 카테고리별 키워드를 선정했다.
놀이문화 키워드는 '잼얘피커(재미있는 얘기+Picker)'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핀테크증권 3Q 실적 희비…'적자 늪' 빠진 카카오페이증권
'소통 강화' 현대제철, 캐릭터 '용강이' 공개
'자이' 입주민 목소리 반영한 GS건설, 22년 만에 '새 단장'
현대로템, 페루와 지상무기 수출 총괄협약 체결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