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는 18일 20대를 정의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로 '올라운더 과대표'를 선정해 발표했다.
놀이문화 키워드는 ‘잼얘피커(재미있는 얘기+Picker)’다.
LG유플러스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내년 유쓰 브랜드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1020세대와 유쓰 브랜드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