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 '신라면 툼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 '신라면 툼바'

농심은 '신라면 툼바' 브랜드 합산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1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출시 약 두 달 만에 500만 개 판매됐고,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은 출시 약 한 달 만에 6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한편, 지난해 농심이 태국 셰프 쩨파이와 협업해 태국 현지에 출시했던 '신라면 똠얌'도 11월부터 14개국 대상으로 수출을 확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