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를 통해 2025년 대학생 트렌드를 정의하는 6대 키워드를 18일 발표했다.
대표 키워드로 선정된 '올라운더(All-rounder) 과대표'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추고 다양한 분야에서 평균 이상의 능력을 추구하는 20대의 특성을 반영했다.
이번 트렌드 키워드 선정에는 LG유플러스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등 140명의 20대 자문단과 브랜드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