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센터, AI 시대 연다...자체 개발 LLM 상담시스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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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고객센터, AI 시대 연다...자체 개발 LLM 상담시스템 도입

SK텔레콤이 자체 개발한 통신 특화 AI 모델을 활용한 고객센터 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국내 주요 고객센터 중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정보 탐색 시간이 단축되고, 상담사의 경력과 무관하게 균일한 품질의 상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 담당은 "단순한 업무 효율화를 넘어 개인화된 최적의 상담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센터 서비스의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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