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거리에서 만난 미피… 오프라인 마케팅의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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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동 거리에서 만난 미피… 오프라인 마케팅의 진화

전시기획사 피플리는 미피(miffy) 70주년 기념 전시를 알리기 위해 성수동 전역에서 특별한 게릴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젊은 세대가 자주 찾는 트렌디한 공간과 거리에서 자연스럽게 포스터를 발견하게 해 미피 전시가 단순한 문화 행사가 아닌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일부로 느껴지게 했다.

원예림 피플리 마케팅본부장은 “미피 70주년 전시는 소비자들이 전시 자체를 하나의 문화적 경험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일상에서 공감하고 연결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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