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 야구, 축구 등 프로 스포츠와 협업한 상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전국 모든 매장에서 K리그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상시 판매한다고 알렸다.
이 중 울산HD 콜라보 매장은 첫날 굿즈 매출 1000만 원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연말 특수 없나..고물가 속 외식업계 경기 침체 장기화
김단비 더블더블 활약... 여자프로농구 우리은행, 하나은행 제압
우리은행, 25억 규모 허위서류 사기대출 발생
[프리미어12] 고영표, 호주전 3⅔이닝 1피안타 무실점 호투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