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산업 발전 중에 여유가 없었기 때문이다.
거기다 인식이 개선되고 모바일 기기까지 발전했으니 자연스레 게임하는 시간이 많아질 수 있었다.
특히 모바일 기술의 발전은 게임을 접하기 쉽게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포커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지스타 2024] 5분 만에 스트레스 풀려..크래프톤 '하이파이 러시' 시연기
[지스타 2024] '철왕좌' 오른 방준혁 넷마블 의장 "진짜 중요한 건 유저"
'다 쓸어버려' 핵앤슬래시의 쾌감, '발할라 서바이벌' 공개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지스타 2024] 이번엔 정말 기대해 본다...그라비티 '라그나로크3' 시연기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