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어떻게 시작하고 발전했는지, 회사 내에서 연구와 제품에 대한 열정이 어떻게 이어져왔는지 이야기합니다.
그 모든 시간을 통틀어 가장 결정적인 순간은 무엇이었을까요? 약 15년 전, 스톤 아일랜드는 ‘Lab’과 ‘Life’ 이론을 정립했어요.
브랜드가 혁신을 추구하면서도 정체성을 견고하게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우리는 처음부터 한계를 넘어서야 했어요.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맨 노블레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