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가족이 방문하고 싶은 영화제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울산을 대표하는 국제영화제로서 위상을 강화했습니다.".
이정진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프로그래머는 17일 올해 영화제에 대한 내부 평가에서 가족이 방문하고 싶은 영화제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울산을 대표하는 국제영화제로서 위상 강화, 국내 영화인 참여율 비약적 상승이라는 3가지가 핵심적인 변화로 꼽혔다고 소개했다.
이 프로그래머는 "올해는 영화제를 전체적으로 가족이 방문하고 싶은 영화제로 구도화해 모든 프로그램을 온 가족이 관람하고 체험해도 무방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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