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펄어비스] 할 수 있는 조작이 이렇게 많다고?...전투에서의 재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던 ‘붉은사막’ 시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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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펄어비스] 할 수 있는 조작이 이렇게 많다고?...전투에서의 재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던 ‘붉은사막’ 시연기

이번 지스타 2024 시연 버전에서는 ‘붉은사막’의 콘텐츠 중 전투 부분을 주로 체험해볼 수 있었는데, 튜토리얼에서부터 탄성이 나올 수 밖에 없었다.

시연 초반부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었는데 기본적인 약, 강공격 뿐만 아니라 발차기, 잡기, 패링, 카운터 등 게임에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튜토리얼의 체감 난이도가 생각 이상으로 높았으나, 조작이 익숙해지면서 할 수 있는 행동이 많아지다 보니 전투에서의 재미가 점점 느껴지기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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