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열풍’ 올라탄 유통가···1000만 러너와 달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러닝 열풍’ 올라탄 유통가···1000만 러너와 달린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러닝 열풍이 4050세대로 확산하고 있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기존 매장을 '나이키 라이즈' 매장으로 리뉴얼하고 기존에 없었던 러닝 카테고리 상품을 들이고 있다.

이마트 PB(자체 브랜드) 피코크는 러닝 트레이닝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들이 선호하는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