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우승여행' 곽쭌영 "한국의 마추픽추" 울릉도 히든 스폿 완전 정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구마불 우승여행' 곽쭌영 "한국의 마추픽추" 울릉도 히든 스폿 완전 정복!

11월16일 방송되는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최종회에서는 울릉도 히든 스폿으로 향한 곽쭌영(곽튜브,박준형,강기영)의 마지막 여행기가 펼쳐진다.울릉도의 푸르른 산과 바다를 모두 품은 대자연 속 히든 스폿이 역대급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날 여행에서 곽쭌영이 찾은 히든 스폿은 그 이름부터 생소한'깍개등'이다.깍개등은'울릉도의 오지'라고도 불리는 곳으로,그만큼 외지인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다.곽쭌영에게 깍개등을 소개한 목장지기에 따르면"오늘 보여주는 곳은 관광객이 올라온 적은 한 번도 없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극한의 코스를 지나쳐 마침내 깍개등에 올라선 곽쭌영은 압도적인 풍경에 넋을 놓고 만다.곽튜브는"여기가 한국의 마추픽추다.이 풍경은 진짜 말이 안 된다"라며 믿기 힘들어한다.여행 전부터 대자연을 보고싶다고 했던 강기영은"울릉도 여행 중 지금이 제일 좋다.대자연을 느끼고 간다.너무 좋아 미치겠다"며 깍개등을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다.이렇듯 곽쭌영의 인생 여행지 경신이 예고된 울릉도 히든 스폿 깍개등은 어떤 모습일까.이를 확인할 수 있는'지구마불 우승여행'본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