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4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공식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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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4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공식 인증 획득

한전KPS 인권경영시스템(HRMS) 국영문 인증서./한전 KPS 제공 발·송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가 성숙한 기업문화 조성 노력의 결실로 4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HRMS)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인권경영시스템 공식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이 인권경영 체계 효과성과 효율성을 평가해 이행 여부를 객관적으로 심사하고, 기준에 부합하는 기관을 인증하는 제도다.

심사에서 한전KPS는 지난 2019년부터 인권경영체계를 본격적으로 도입해 노·사·감 공동 윤리·인권경영 의지 선언, 외부 고충상담센터 신설, 직장 내 괴롭힘 근절을 위한 계층별 맞춤형 교육 시행, 자회사 인권경영 운영 지원체계 활성화 등 지속적인 인권경영 고도화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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