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어울리는 새로운 메뉴로 구성된 ‘가을밤, 취향의 고호재’ 프로그램이 10월에 시작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의집은 ‘법고창신’의 정신을 담은 브랜드 취지를 고려해 프리미엄 궁중다과 브랜드 ‘고호재*’와 국순당 ‘법고창신 이화주’의 협업을 기획했다.
협업기간 동안 한국의집은 백세주를 가을밤 고호재 주류 메뉴로 추가해 고객들이 고호재 다과와 함께 백세주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