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이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누적 셀러 수는 4만 3천 명을 넘어섰으며, 최근 1년 간 일 평균 라이브 방송 수는 1,000회로 꾸준히 증가하며 고객과 셀러 간의 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그립은 기존의 일방향 정보 제공을 넘어 셀러와 고객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양방향 커머스’로 차별화 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