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4기 1분기(2024.07~2024.09)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의 256억원 대비 30% 증가한 333억원을 기록했다.
학생복은 국내에서의 확고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중국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교복 시장에 대한 공략이 적중하며, 25%의 해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축구, e스포츠 등으로 협업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대 중인 스포츠 상품화 사업과 브랜드 재정비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워크웨어도 힘을 보태며 성장에 속도가 붙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