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태연, To. X → Letter To Myself로 이어받을 흥행 바통 터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D-3’ 태연, To. X → Letter To Myself로 이어받을 흥행 바통 터치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미니앨범 ‘Letter To Myself’(레터 투 마이셀프)로 믿고 듣을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또한 타이틀곡 ‘Letter To Myself’는 선율적인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폭발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Pop Rock 장르의 곡으로, 태연의 폭발적인 가창과 광대하게 펼쳐지는 트랙이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사는 스스로를 아프게 했던 과거의 자신에게 지금의 화자가 보내는 진솔한 편지로, 마음속에 묻어둔 서툴지만 단단한 위로의 말을 전한다.

더불어 지난 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클립과 티저 이미지는 이번 앨범의 무드와 어우러진 태연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발매 당일인 11월 18일 오후 4시 30분부터는 유튜브·틱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TAEYEON 태연 'Letter To Myself' Countdown Live’(태연 ‘레터 투 마이 셀프’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진행되어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돌 차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