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광고의 첫 번째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 약 4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식사이론 광고는 '먹는 것이 곧 나의 몸이 된다'는 일반론을 옴니버스 형식의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다.
기존 간편식 브랜드 광고에서 보기 드문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식사이론 광고는 지난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