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지스타 2024’에 출품한 ‘붉은사막’을 즐기기 위한 시연 대기 시간이 150분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펄어비스는 게임의 시연을 제외한 현장 이벤트를 거의 운영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4일 오전에는 개막 직후 이미 시연 대기 시간이 60분을 넘겼으며, 오후에는 이 시간이 150분으로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게임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붉은사막’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붉은사막’, ‘#스틸시리즈’, ‘#AMD’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포커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