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LF푸드가 한식 HMR 브랜드 ‘한반12’를 고도화하고 한식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
'한반 12'는 한국인이라면 일 년 열두 달, 매일 찾게 되는 우리 몸에 가장 잘 맞는 한식을 표방하여 컨셉츄얼(Conceptual)한 제품을 선보인다.
형형색색의 단청 문양처럼 신선하고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오감만족을 이뤄내고 한식의 맛과 멋을 담아 지친 삶의 위로가 되어줄 수 있는 한 그릇을 선물하고자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