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실적 희비…단독 브랜드·모바일 콘텐츠 강화 전략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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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실적 희비…단독 브랜드·모바일 콘텐츠 강화 전략 지속

업계는 전반적으로 침체된 소비 시장에서 수익 강화를 위해 단독 브랜드 상품 확대와 모바일 콘텐츠 제작 전략을 지속할 계획이다.

또 단독 브랜드 확대로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현대홈쇼핑은 단독 브랜드 상품 확대와 숏폼 콘텐츠 강화를 이어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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