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성원 보답 '연세빵빵캠페인'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연세유업, 성원 보답 '연세빵빵캠페인' 성료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한 '연세빵빵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연세빵빵캠페인은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가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6000만 개 돌파한 것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연세유업은 사연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이벤트성으로 제작한 신규 맛 '연세우유 고구마 생크림빵'과 기존에 출시된 6가지 맛으로 구성한 연세빵빵박스를 학교에 전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