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는 전 세계 18개 브랜드와 516개 호텔, 11만7000개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서비스 브랜드다.
비벡 발라(Vivek Bhalla) IHG 동남아시아 및 한국 지역 총괄(MD)은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한국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고, 한국 고객들은 전 세계 IHG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과 리조트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라며 "앞으로 서울, 제주, 부산 등 도심 및 리조트 지역에 리젠트, 킴튼, 비네트 컬렉션 등 새로운 브랜드와 경험을 도입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IHG 보유 브랜드 중 한국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인터컨티넨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