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마루티 스즈키, 신형 '디자이어' 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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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NA] 마루티 스즈키, 신형 '디자이어' 印 출시

디자이어의 신형 모델 출시는 2017년 5월 이후 7년 6개월 만으로 제4세대 모델이다.

신형 모델 개발에는 약 100억 루피가 투입됐다.

타케우치 히사시(竹内寿志) 마루티 스즈키 사장은 수도 뉴델리에서 개최된 발표회에서 “인도 시장 전체적으로는 소형차 판매가 감소되는 추세이나 디자이어의 판매대수는 안정적”이라며 신형 모델 판매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NNA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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