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3분기 영업익 879억...선별수주·브랜드 강화 '성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두산건설, 3분기 영업익 879억...선별수주·브랜드 강화 '성과'

두산건설은 3분기 영업이익 879억원, 당기순이익 585억원을 달성했다.

데이터 기반의 선별수주 전략과 브랜드 강화 노력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두산건설은 'We've'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