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출연진과 PD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 세계로 변해버린 가상의 서울을 무대로, 출연자들이 기상천외한 퀘스트(임무)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내용을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 ‘좀비버스’는 지난해 공개 직후 독특한 세계관과 영화를 보는 듯한 스케일 등으로 호평받으며 글로벌 차트에 안착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또 박 PD는 “‘뉴 블러드’란 부제와 잘 어울리도록 ‘새로운 피’인 뉴 멤버를 수혈하는 데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새 멤버들이 곧바로 세계관에 녹아들 수 있도록 “시즌1 열혈 시청자” 위주로 섭외했다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