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넥슨 ‘프로젝트 오버킬’ 제작진 “던파 세계관 더 알리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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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24] 넥슨 ‘프로젝트 오버킬’ 제작진 “던파 세계관 더 알리려 제작”

게임이 가진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고 싶었고, 던파 세계관을 새로운 이용자들에게 알리고 이야기 속으로 들어와서 즐겨주었으면 해서 ‘프로젝트 오버킬’을 만들게 됐습니다.”.

윤 대표는 “시실 ’프로젝트 오버킬‘도 처음에는 횡스크롤 게임으로 만들었지만, 3D 게임으로 제작되는 만큼 원작 던파와 비슷하면서도 보다 풍부한 느낌을 주는 액션 게임으로 만들어 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원작 던파를 3D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에 대해 개발진은 “3D 게임만으로 할 수 있는 요소를 많이 넣기 위해 조작을 8방향을 설정하고, PC와 모바일, 패드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3D 환경을 십분 활용한 던파의 액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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