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4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450억 원, 영업이익 38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2%, 58.6% 증가라는 성과를 보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전략적 채널 확장과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 덕분에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