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히트텍(HEATTECH) 100만 장을 기부하는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The Heart of LifeWear)' 글로벌 캠페인을 발표했다.
본 캠페인은 유니클로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어떻게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을까(What makes life better?)'라는 유니클로의 고민에서 시작됐으며,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실질적인 지원 사업으로 이어졌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클로는 한국에서 보건복지부 위탁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5만 장의 히트텍을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기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