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브랜드 '아누아', '토너' 관심도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브랜드 '아누아', '토너' 관심도 1위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올해 3분기 국내 주요 K-뷰티 브랜드 가운데 기초 화장품인 '토너' 부문에서 가장 높은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분석 결과 아누아는 이번 분석에서 975건의 토너 부문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라네즈는 474건의 토너 관련 정보량으로 3위를 차지했으며 코스알엑스가 295건으로 4위를, 이어 바이오던스는 221건으로 5위를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