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업계 내수 한계에…해외로 눈 돌리는 빼빼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과 업계 내수 한계에…해외로 눈 돌리는 빼빼로

특히 롯데웰푸드는 자사 대표 브랜드 ‘빼빼로’를 앞세워 적극적으로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최근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역시 국내 매출은 소폭 정체된 반면, 해외 매출이 크게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빼빼로는 지난해 기준 국내외를 합쳐 2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