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의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인 K-스트리트 푸드 만두 김치 김스낵 등을 오징어게임 시즌2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인다.
특히 '비비고 불고기 김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국과 유럽에 첫 진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