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함께 전 세계 소비자를 만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14일 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버터오징어 김스낵’을 출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