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미국과 일본, 유럽 등에 이어 인도와 중동 등 신성장 시장 공략에도 힘을 가할 예정이다.
김승환 대표는 이 외에도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대표 브랜드들의 수익성 개선과 글로벌 시장 확장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김승환 대표가 발표한 2025년 성장 전략으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 ▲글로벌 리밸런싱 가속화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 준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